Getting My 소액결제정책미납 To Work

Wiki Article

안드로이드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앱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그 중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휴대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는 게임들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구글결제현금화, 구글정보이용료, 컨텐츠이용료현금화, 구글현금화는 모두 동의어 이므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표현하는 말 입니다.

미납이 없는 경우엔 환급률이 높은 원스토어 상품권 현금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고 미납이 있는 경우 혹은 아이폰인 경우에는 게임어플을 통한 결제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대로 진행하지 않으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더 큰 피해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개의 어플리케이션에서 소액결제정책미납 결제를 시도해 볼 필요가 없어서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 시 해당 번호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갑 대신 카드와 휴대폰을 사용하여 물건을 사고 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작성 후 수정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꾹 누르시어 드래그해서 상단에 올려줍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더 많은 금액을 추가로 현금화할 수 있지만, 보다 많은 수수료가 공제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 앱결제, 소액결제현금화 마켓결제 등의 명칭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업체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평균적인 매입 시세가 있습니다.

그러나 사기꾼은 어디에나 있으니, 말도 안되는 수수료를 미끼로 유인하여 사기를 치는 개인이나 먹튀업체만 피하시면 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